# Round Robin (순차방식)
+ 사용자 요구를 차례대로 각 서버에 균등하게 분배하는 방식
+ 커넥션 수나 응답시간에 상관없이 그룹 내의 모든 서버를 동일하게 처리
+ 다른 알고리즘에 비해 가장 빠르다는 장점.
# Least Connection (최소 접속 방식)
+ 오픈 커넥션이 가장 적은 서버로 사용자 요구를 연결하는 방식
+ 균등한 트래픽 유지하기 위해 처리 속도가 빠른 서버가 더 많은 접속을 받게 됨
+ 서버들의 성능이 비슷하게 구성되었을 때 효과적인 트래픽 분산이 가능
# Weighted Least Connection ( 가중치 최소접속 방식 )
+ 최소 접속 알고리즘에 서버의 성능 가중치를 추가한 것.
+ 요구가 동일한 경우 가중치가 높은 서버에서 더 많은 요구를 받게 설계됨.
# Fastest Response Time (응답 시간 방식)
+ 가장 빨리 응답하는 서버에게 이용자의 요구를 전달하는 방식
+ 응답시간은 각 서버가 패킷 형태의 요구를 송수신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측정
# Adaptive (최소 대기 방식)
+ Open 또는 Pending 커넥션을 적게 가지고 있는 서버로 네트워크 커넥션 방향 지정.
+ Pending Connection은 Full TCP Handshake를 완성하지 않은 것으로 초당 클라이언트
Thread 수가 증가할 때 더욱 잘 수행된다.
# Fixed (고정 방식)
+ 어떤 서버가 커넥션 요청을 받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각 유입요청의 소스 IP어드레스를 이용
+ 여러종류의 어드레스로부터 많은 양의 요구가 있을 잘 작동함.
+ 동일한 게이트웨이를 통해 들어오는 많은 요구보다 여러 종류의 혼합된 소스 IP 어드레스의 요구일 경우 더 잘 수행 됨.
[참고]